체험단 마케팅


사업을 오픈함에 있어


우리 서비스, 제품 등을 잠재 소비자들에게 노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마케팅 활동이 그러하듯이 단순 노출로 끝나는 마케팅이 아닌 정확한 정보,

경쟁력, 차별성 등을 긍정적이고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MZ세대가


주 고객층이 된 지금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데,

이런 MZ세대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채널을 활용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방법이 바로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체험단 마케팅
advantages

자연스러운 후기 마케팅으로 
매장 신뢰도 상승
자세한 정보 제공을 통한 
잠재고객 확보
최신성을 통한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제공
매장 감성을 담은 이미지들로 
매장 방문 유도
지역 타겟 키워드 마케팅을 통한
노출 효과 선점

체험단 마케팅 노하우



블로거,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관리
업장, 제품에 맞는 노출 방향성 제시
잘 관리된 블로거, 인플루언서, 
유튜버 선정을 통한 비용 절감

한번의 체험단을 진행하더라도

소비자가 원하는 포인트를 살린

아이디어 체험단 진행

체험단 마케팅 프로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