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사람들이 자신들의 관심사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로 웹(web)과 항해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를 줄인 신조어 입니다.
웹사이트의 주인인 블로거(blogger)가 발행인이자 편집국장이며 기자이기도 한 인터넷상의 1인 언론사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ON/OFF Line 에서 다양한 검색/정보수집 활동을 합니다.
과거에는 신문, 잡지, TV, 라디오 의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가 모든 광고시장의 최고였다면, 현재에는 100%에 가까운 PC보급율과 80% 이상의
스마트폰 보급율로 인해 구매자들의 추천, 브랜드 웹사이트, 온라인에 기재된 구매자의 의견이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보다 월등히 높게 조사되고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원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대에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 없을까?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그에 상응하는 광고 중에 최고가 바로 블로그마케팅 입니다.
일반 사람들이 자신들의 관심사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로 웹(web)과 항해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를 줄인 신조어 입니다.
웹사이트의 주인인 블로거(blogger)가 발행인이자 편집국장이며 기자이기도 한 인터넷상의 1인 언론사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ON/OFF Line 에서 다양한 검색/정보수집 활동을 합니다.
과거에는 신문, 잡지, TV, 라디오 의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가 모든 광고시장의 최고였다면, 현재에는 100%에 가까운 PC보급율과 80% 이상의
스마트폰 보급율로 인해 구매자들의 추천, 브랜드 웹사이트, 온라인에 기재된 구매자의 의견이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보다 월등히 높게 조사되고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원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대에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 없을까?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그에 상응하는 광고 중에 최고가 바로 블로그마케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