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유율 마케팅

특정 시장에서 자사 제품 및 서비스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메인 키워드를 선정해 공략하고, 

해당 키워드 검색 시 자사 관련 콘텐츠가 더 많이 노출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잠재고객이 자연스럽게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유도합니다.

점유율 마케팅의 필요성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
광고 효율
극대화
광고 효율
극대화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
실질적인
전환율 증대
실질적인
전환율 증대

프로세스


01

시장 분석

02

타겟시장 설정

03

마케팅 전략 수립

04

실행 및 캠페인 진행

05

성과 모니터링

06

지속적 개선

성공 사례

Client : M사

| 기간 2022.08 ~ 2024.01

제품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

  • 초반 월 검색량 : 3,000건 미만 → 2024년 1월 기준 40,000건 이상
  • 연 매출 : 2022년 50억원 미만 → 2024년 100억원 이상
  • 블로그 & 카페 콘텐츠 1,200건 이상 발행
  • 주요 키워드 2개 점유율 60%이상 발행


월 검색량
월 검색량
연 매출
연 매출
키워드 점유율
키워드 점유율

Client : S사

| 기간 2023.03 ~ 진행 중

| 제품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허리에 좋은 침대


  • 초반 월 검색량: 1,000건 미만 → 현재 30,000건 이상
  • 주요 키워드 4개 점유율 50% 이상
  • 공식 블로그, 카페, 지식인, 인플루언서 블로그 통합 활용
  • 부정 이슈 대응 및 브랜드 평판 관리 병행


월 검색량
월 검색량
마케팅 채널 통합 활용
마케팅 채널 통합 활용
키워드 점유율
키워드 점유율

공지사항

     주식회사 더블에스컨설팅

     사업자등록번호 750-88-01456

     통신판매업신고증 제 2021-서울서초-2405 호

     대표자  김현철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5 (잠원동, 반포빌딩)

     Tel. 02-6743-4300 ~ 3 | Fax. 02-547-992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