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유율 마케팅
특정 시장에서 자사 제품 및 서비스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메인 키워드를 선정해 공략하고,
해당 키워드 검색 시 자사 관련 콘텐츠가 더 많이 노출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잠재고객이 자연스럽게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유도합니다.
점유율 마케팅
특정 시장에서 자사 제품 및 서비스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메인 키워드를 선정해 공략하고,
해당 키워드 검색 시 자사 관련 콘텐츠가 더 많이 노출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잠재고객이 자연스럽게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유도합니다.
점유율 마케팅의 필요성
프로세스
01
시장 분석
02
타겟시장 설정
03
마케팅 전략 수립
04
실행 및 캠페인 진행
05
성과 모니터링
06
지속적 개선
성공 사례
| 기간 2022.08 ~ 2024.01
| 제품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
| 기간 2023.03 ~ 진행 중
| 제품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허리에 좋은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