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화면에 1시간 혹은 특정 시간대 동안 독점함으로써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구글/운영매체(gmail, youtube, playStore 등)와 제휴 된 200만 웹사이트,65만 앱 영역에 게재되는 광고로써 인구통계/관심사/리타겟팅 등의 사용자 기반 타겟팅과 주제/광고 게재지면 등 컨텐츠 기반 타겟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다음 초기화면에 구성되는 4가지 배너상품으로 브랜드 주목도가 높은 메인 배너와 사용자의 우측 여백과 검색박스 내부에 브랜드 문구를 노출시키는 배너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메신저 카카오톡의 메시지 및 친구탭, 채팅탭, 더보기 탭, #탭의 모바일 지면과 PC 로그인 시 팝업 그리고 채팅창 하단까지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유튜브 PC와 모바일에 노출되는 광고로 최근 각광받는 매체 중 하나입니다. 디스커버리 광고와 인스트림 광고로 

나뉘어지며 단순 텍스트부터 업로드 영상, 별도 동영상 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PC 광고 노출 및 모바일 홈 피드 내 노출되는 광고로 비용 대비 노출,도달 등의 

효율이 좋은 매체입니다. 세부 타겟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문의가 많은 매체 중 하나입니다.

문의하기 게시판

     주식회사 더블에스컨설팅

     사업자등록번호 750-88-01456

     통신판매업신고증 제 2021-서울서초-2405 호

     대표자  김현철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5 (잠원동, 반포빌딩)

     Tel. 02-6743-4300 ~ 3 | Fax. 02-547-992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지사항

     주식회사 더블에스컨설팅

     사업자등록번호 750-88-01456

     통신판매업신고증 제 2021-서울서초-2405 호

     대표자  김현철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5 (잠원동, 반포빌딩)

     Tel. 02-6743-4300 ~ 3 | Fax. 02-547-992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