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네이버 초기면 상단 영역을 1시간 동안 독점함으로써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네이버 초기면 상단 영역을 1시간 동안 독점함으로써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으며
네이버의 폭넓은 사용자 커버리지로 임팩트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구글/운영매체(gmail, youtube, playStore 등)와
제휴 된 200만 웹사이트,65만 앱 영역에 게재되는
광고로써 인구통계/관심사/리타겟팅 등의
사용자 기반 타겟팅과 주제/광고 게재지면 등
컨텐츠 기반 타겟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구글/운영매체(gmail, youtube, playStore 등)와
제휴 된 200만 웹사이트,65만 앱 영역에 게재되는
광고로써 인구통계/관심사/리타겟팅 등의
사용자 기반 타겟팅과 주제/광고 게재지면 등
컨텐츠 기반 타겟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다음 초기화면에 구성되는 4가지 배너상품으로
브랜드 주목도가 높은 메인 배너와 사용자의
우측 여백과 검색박스 내부에 브랜드 문구를
노출시키는 배너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주목도가 높은 메인 배너와 사용자의
우측 여백과 검색박스 내부에 브랜드 문구를
노출시키는 배너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초기화면에 구성되는 4가지 배너상품으로
브랜드 주목도가 높은 메인 배너와 사용자의
우측 여백과 검색박스 내부에 브랜드 문구를
노출시키는 배너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주목도가 높은 메인 배너와 사용자의
우측 여백과 검색박스 내부에 브랜드 문구를
노출시키는 배너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메신저
카카오톡의 메시지 및 친구탭, 채팅탭, 더보기 탭,
#탭의 모바일 지면과 PC 로그인 시 팝업 그리고
채팅창 하단까지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메신저
카카오톡의 메시지 및 친구탭, 채팅탭, 더보기 탭,
#탭의 모바일 지면과 PC 로그인 시 팝업 그리고
채팅창 하단까지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통합
- 블로그/카페
- 지식인
- 언론홍보
- 체험단
- 검색광고/GDN 등
- 지식쇼핑 마케팅
- SNS/유튜브 마케팅
- 플레이스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651
- SNS/유튜브 마케팅
- SNS/유튜브 마케팅 SNS 마케팅 견적 문의 1 N
- 진유****
- 1일전
- 조회수2
- 0
- 650
- 통합
- 통합 신규 브랜드 홍보 컨설팅 희망합니다. 1 N
- 김승****
- 1일전
- 조회수2
- 0
- 649
- 언론홍보
- 언론홍보 특허 관련 뉴스 송출 요청드립니다 1
- 지****
- 2일전
- 조회수2
- 0
- 648
- 블로그/카페
- 블로그/카페 홈페이지형블로그 만들기부터 운영까지 문의 1
- 강****
- 2022-05-24
- 조회수2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