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Facebook)이란?


2010년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독보적인 1위로 

세계에서 가장 사용자가 많은 소셜 네트워크.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2017년 미국의 상장기업 중

시가총액 6위에 해당하는 거대기업이다.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1,000만명 

구매력이 높은 25-34세 사용자가 4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가장 왕성한 구매활동을 하는 2-30대를 대상으로 마케팅활동을 펼칠 수 있는

매혹적인 네트워킹 환경입니다. 

   


페이스북의 다양한 랜딩페이지 구현



                   게시물 참여유도

                  웹사이트 클릭 유도

                   앱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

       페이지 좋아요 유도

       웹사이트 컨버젼

       앱 참여 및 컨버젼

      오퍼 쿠폰 받기

페이스북 마케팅의 장점


가치성

유저와 매체 이용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콘텐츠

관련성

주변 콘텐츠와 이질적이지

않은 형태로 거부감 해소

확산성

친구들과의 콘텐츠 공유로

자연스럽게 확산 가능

타겟팅

세분화 된 타겟팅으로

목적에 맞는 캠페인 진행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전략


타임라인 콘텐츠

기존

페이스북 광고

세분화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전략


타임라인 콘텐츠

기존

페이스북 광고


기본과 실력을 중심으로 하는 더블에스컨설팅과 함께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으로 현실적인 매출증가를 창출해 보세요!



언제나 24시간 여러분의 궁금즘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