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Instargram)이란?

전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중 하나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10, 그리고 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이미지 공유 위주의 SNS다. 사진 촬영 후 자체 필터 등을 이용하여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며, 이를 페이스북, 트위터, 플리커와 같은 다른 SNS로 공유할 수 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한국어 등 25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시각적 스토리 전달.

새로운 인프라 확립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


국내 인스타그램 이용자수가 500만명을 돌파하였고, 

구매력이 높은 10-30세 여성 활동자가 8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60%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고 응답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트랜드와 시각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이용자들의 구매력을 자극하는 

획기적인 마케팅 플레이스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커뮤니티

전 세계 3억명의 사람들이

패션, 유명인, 디자인, 감성 콘텐츠 등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표현하는 소셜네트워크

시각적 언어 사용

이미지와 영상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브랜드 표현

창의적인 콘텐츠

섬세하게 선별된 멋진 이미지로

소통하는 공간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장점


트렌드

소비자 트렌드 반영 

위로/공감의 시대

캠페인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캠페인

대표 브랜드

대표 브랜드, 대표 제품

해시태그로 검색 노출

PR

브랜드 위기관리,

고객관리

인스타그램 마케팅 진행 방법


1.SNS 전략 기획


SNS 운영 목적 및 KPI  설정

SNS 적합 채널 선정


2.SNS 채널 구축


SNS 계정 생성

커버 디자인

프로필 문구 및 설정 셋팅

3.SNS 운영


콘텐츠 업로드

채널 CS 관리

콘텐츠 제작 및 촬영

4.운영 성과 보고


도달 범위 분석 및 현황 정리

퍼포먼스 분석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 방법


1. 인플루언서 섭외



노출 내용 및 해시태그 선정

브랜드와 적합한 인플루언서 선정

2. SNS 내용 정리



노출 원고 작성 및 협의

해시태그 협의, 노출 내용 협의

3. SNS 배포


콘텐츠 제작

채널 CS 관리

콘텐츠 제작 및 배포

4. 노출 결과 보고



노출 url 전달

퍼포먼스 분석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 사례


기본과 실력을 중심으로 하는 더블에스컨설팅과 함께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으로 현실적인 매출증가를 창출해 보세요!



언제나 24시간 여러분의 궁금즘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